본문 바로가기
하루꾼의 오늘/맛집: 좋은 곳만 남겨요

감성타코 판교점, 런치타임으로 부담없이 이용해 보세요 :)

by 하루꾼 2022. 4. 9.
반응형

 

감성타코 판교 

영업시간

OPEN : 11:30

CLOSE : 22:00 (오더 마감 21:00)

주차 아비뉴프랑에 3시간 무료 주차 가능 (넓은 주차장 장점)

휴무 설명절/추석 당일 하루만

위치 판교 아브뉴프랑 2층 

판교역 1번 출구 - 판교테크원타워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140M - 큰 사거리가 보이는데 여기서 대각선 쪽 블럭 1층 커피빈 건물 찾기 - 커피빈 기준 왼쪽으로(대로변) 쭉 따라서 아비뉴프랑 건물 따라서 걷다가 건물에 계단 보이면 2층으로 올라가면 감성타코

이용팁

고수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문시 별도로 고수 달라고 요청해야 함(고수 추가비용은 없음). 미리 말하지 않는 경우는 고수가 나오지 않음!!

추천메뉴

1. 과카몰리쉬림프퀘사디아 (인기메뉴이자 대표메뉴) \14,000

2. 치폴레크림쉬림프브리또 (인기메뉴이자 대표메뉴) \14,000

3. 까르니따스치즈타코 \9,000

* 블로그 추천 메뉴 : 숏립타코 (갈비살과 풍미가 강한 소스가 인상적임) 


전 직장 동료들과 평일에 만남을 가졌어요. 오픈시간 11시반에 맞춰서 만나기로 해서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한가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붐비는 점심 시간이 되어도 따로 웨이팅은 없었어요. 식당 규모가 큰 데 비해서 많이 붐비지 않아서 식사하기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11시30분부터 런치타임 시작이라 기본 메뉴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런치메뉴에는 메뉴 1종류와 미니샐러드, 음료(사이다/콜라)가 포함돼요. 단일메뉴보다 가격은 더 저렴하답니다.

아쉽게도, 인기메뉴인 과카몰리쉬림프퀘사디아는 런치메뉴에 포함되지 않아서 이건 단일메뉴로 따로 주문했답니다.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 \14,000 ---- 단일 메뉴

새우가 간이 잘 배어 있어서 적당히 짭쪼름하고 살이 탱글한게 포인트가 되는 맛이에요. 그에 비해 소스맛은 다소 부드러웠어요.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퀘사디아인 것 같아요. 고수를 좋아하신다면 소스에 푹 찍어서 같이 드셔보세요. 맛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숏립 타코] \8,800 ---- 런치메뉴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에요. 네이버 추천메뉴에도 없고, 그래서 존재감이 없는 것 같은데 갈비살이 들어가있고소스맛은 가장 이국적이고 향이 강해요. 비유하자면, 우리가 양꼬치 먹을 때 찍어먹는 가루 아시죠!? 그 강한 향신료 맛이 조금 느껴져요. 강한 이국적인 맛을 원하신다면 이 타코를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치폴레쉬림프브리또] \9,800 ---- 런치메뉴

타코집에는 쉬림프가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대표메뉴라서 선택해봤는데 실패는 없었어요. 부드러운 맛에서 강한맛 순으로 나열해보자면, 쉬림프퀘사디아-치폴레쉬림프브리또-숏립타코 였어요. 살짝 매콤함 소스브리또 안에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풍미가 좋아요. 강한 맛이 꺼려진다면 브리또 추천해요. 브리또는 안에 쌀이 들어있어서 든든한 느낌이 나요.

*음료 추천 : 모히또 종류가 많으니 한 번 살펴보세요. 논알콜/알콜로 구분할 수 있고 오리지널/오렌지/스트로베리/애플망고 등의 맛이 있어요.

마지막 영수증 인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