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하루꾼/홈스쿨링: 엄마는 공부메이트♬

[초등 받아쓰기 급수표] 2학년 2학기 급수표와 연습장 공유

by 하루꾼 2022. 8. 26.
반응형

개학 첫 주를 맞이하여,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자료를 만들어 업데이트했어요.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을 이용해 받아쓰기 만점 한번 받아 보아요!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 PDF를 다운로드한 뒤 인쇄해 주세요. 연습장에 문장을 소리내어 읽으며 두 번 이상 써보면 좋아요. 헷갈리는 부분은 더 반복해 보세요.

그러고 나서 집에서 예비 시험을 본 뒤, 다음 날 학교에서 받아쓰기 시험을 보면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학교별로 받아쓰기 급수표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해당 학교와 맞는 자료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학교의 급수표 사진을 첨부해 이메일 보내 주시면 자료를 제작해 포스팅해 볼게요. 


적극적인 어머님과, 선생님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1.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출처 : 역동초등학교

 

 

출처 : 역동초등학교


이번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은 역동초등학교의 학습자료실의 자료를 이용해 제작했어요. 

이미지 파일이 아닌, 인쇄에 더 좋은 한글 자료가 필요한 분들께서는 아래 역동초등학교 자료실로 직접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https://www.yeokdong.es.kr/wah/202/bbs/board/view.htm?menuCode=153&pageNo=1&scale=10&searchField=&searchKeyword=&cateCode=&domain.topThread=2426&domain.depth=0&domain.dataNo=2709 

 

 

 

2.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미리 보기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의 PDF 파일 페이지를 2페이지 정도 미리 보기 사진으로 올려요. 받아쓰기 시험을 칠 때 쓸 수 있는 무지 연습장과, 따라 쓰기 연습을 할 수 있는 버전 2가지 버전이에요. 파일 전체 다운로드는 아래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편해요!

 

 

 

 


 

 
본 포스팅의 연습장 서식은 하루꾼의 리얼 살림 블로그의 고유한 초등 저학년 대상 학습 자료 저작물입니다.  엄마의 홈스쿨링 또는 공부방 선생님들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는 것 이외에 자료를 재가공하여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무단으로 올리는 행동은 자제해 주세요. 다른 곳에 공유하고 싶다면, 블로그 링크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3.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PDF 파일 다운로드
 

 

2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pdf
0.64MB


 

1장당 A4 사이즈에 맞춰 제작되었어요. 인쇄 시에는 인쇄 창에서 2장 모아 찍기로 인쇄하면 아이들이 글씨 연습하기에 적절한 크기로 축소되어 인쇄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 

큰 글씨로 연습이 필요한 아이들은 모아 찍기 하지 마시고, 기본 인쇄 모드로 인쇄하세요 :)
 


1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초등 2학년 1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받아쓰기 연습장 공유

안녕하세요, 하루꾼입니다! 제 블로그에 받아쓰기 급수표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학년별로 좀 더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른 학년 자료도 만들어 보았어요. 이번에는 2학년 1학기

todays-story.tistory.com

(이 외에, 1학년과 3학년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도 업로드해 두었습니다)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노력한 만큼 가치 있다."

-프랑수아 모리아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