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하루꾼/홈스쿨링: 엄마는 공부메이트♬

[초등 받아쓰기 급수표] 3학년 2학기 급수표와 연습장 공유

by 하루꾼 2022. 8. 26.
반응형

초등학교 방학이 끝나고 드디어 개학 첫 주네요. 초등 받아쓰기 급수표도 2학기 용으로 새로 업데이트해 업로드해 드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 PDF 파일을 공유해드릴 테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요! :)

 

 

1. 초등 3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사진

 

 

 

아이가 학교에서 새로 받아온 초등 받아쓰기 급수표를 스캔한 사진이에요. L자 파일에 넣어 다니라고 신신당부했는데 며칠 새 구겨졌어요. 개학 첫날 선생님이 나눠주신 급수표는 꼭 L자 파일에 넣어 반듯하게 보관하셔요.

3학년 1학기 때는 받아쓰기 급수표 12회 차까지 연습했는데 2학기에 들어서면서 분량이 늘었어요. 총 20회차 분량이에요.

 

 

 

2. 받아쓰기 연습장 서식 PDF 파일 미리보기 이미지 

 

 

아래 사진은 JPG 이미지 파일이기 때문에 미리보기로 2페이지만 먼저 보여드려요. 

 

이미지 파일은 인쇄할 때 설정하기가 번거롭고, 잉크가 낭비가 될 수 있으니 맨 하단에 첨부해 둔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잉크를 절약하실 수 있어요. PDF파일에는 총 20회 차 따라 쓰기 연습장이 들어 있어요.

 

아이 스스로 쓸 수 있는 무지 버전이 있고, 회차별 한글 따라 쓰기 버전이 있어요. 용도에 맞게 활용해 보세요.

 

무지버전 받아쓰기 연습장 미리보기

 

 

 

 

따라쓰기 받아쓰기 연습장 2회차 미리보기




본 포스팅의 연습장 서식은 하루꾼의 리얼 살림 블로그의 고유한 초등 저학년 대상 학습 자료 저작물입니다. 

엄마의 홈스쿨링 목적 또는 선생님들이 교육용 자료로 활용 하는 것 이외에는, 자료를 재가공하여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무단으로 올리는 행동은 자제해 주세요.

다른 곳에 공유하고 싶다면, 블로그 링크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3. 초등학교 3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PDF 다운로드

 

 

3학년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pdf
1.04MB

 



 연습장 1장 당 A4 사이즈에 맞춰 제작되었으니, 인쇄 시에는 인쇄 창에서 2장 모아 찍기로 인쇄하면 아이들이 글씨 연습하기에 적절한 크기로 축소되어 인쇄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

 

초등 저학년 학습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학년 1학기 받아쓰기 자료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그 밖에 1학년/2학년/3학년 까지 받아쓰기 자료를 업로드해 두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1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받아쓰기 연습장 공유

안녕하세요, 하루꾼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 1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받아쓰기 서식을 공유해볼까 해요! 아래는 아이가 학교에서 받아온 급수표를 찍은 사진이에요. 그동안

todays-story.tistory.com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노력한 만큼 가치 있다."
-프랑수아 모리아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