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하루꾼/홈스쿨링: 엄마는 공부메이트♬

[초등 받아쓰기 급수표] 1학년 2학기 급수표와 연습장 공유

by 하루꾼 2022. 8. 26.
반응형

떨리는 마음을 안고 1학년이 된 아이들이, 여름 방학을 한 번 보내고 2학기를 맞이하면 어느새 학교 생활에 익숙해진 의젓한 초등학생이 된 것 같아요. 

1학년 아이들에게 꾸준히 필요한 학습 활동 중 하나는 바로 받아쓰기인데요. 2학기를 맞이한 초등 1학년 아이들을 위해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을 새로 업데이트했어요.

인쇄하기 편하도록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공유해드릴 테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요.

 

 


1.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출처 : 화산초등학교
출처 : 화산초등학교
출처 : 화산초등학교
출처 : 화산초등학교

 

 

 

 

이번 1학년 받아쓰기 연습장은 화산초등학교 자료실에 있던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파일을 이용해 받아쓰기 연습장 자료를 제작했어요.

이미지 파일이 아닌, 인쇄에 더 좋은 한글 자료가 필요한 분들께서는 아래 화산초등학교 자료실로 직접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화산초등학교[1학년 4반 행복반])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

www.hsp.es.kr

 

 



받아쓰기 급수표는 학교마다 내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혹시 제가 여기 올려드린 자료와 달리, 학교에서 사용 중인 받아쓰기 급수표와 종류가 달라서 연습이 어렵다면, 저에게 급수표 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 보내 주세요. 초등학교에 맞는 자료로 연습장을 새로 제작해서 포스팅해드릴게요!

(열정적인 어머님, 또는 선생님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아래는 받아쓰기 연습장 서식 PDF 파일이에요. 스스로 쓸 수 있는 무지 버전이 있고, 회차별 한글 따라 쓰기 버전이 있어요. 용도에 맞게 활용해 보세요.


2.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미리 보기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의 PDF 파일 페이지를 2페이지 정도 미리 보기 사진으로 올려요. 받아쓰기 시험을 칠 때 쓸 수 있는 무지 연습장과, 따라 쓰기 연습을 할 수 있는 버전 2가지 버전이에요.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미리보기

 

 

본 포스팅의 연습장 서식은 하루꾼의 리얼 살림 블로그의 고유한 초등 저학년 대상 학습 자료 저작물입니다. 

엄마의 홈스쿨링 또는 공부방 선생님들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는 것 이외에 자료를 재가공하여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무단으로 올리는 행동은 자제해 주세요.

다른 곳에 공유하고 싶다면, 블로그 링크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3.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 PDF 파일 다운로드

 

 

1학년2학기 받아쓰기 연습장.pdf
0.98MB




1장당 A4 사이즈에 맞춰 제작되었어요. 인쇄 시에는 인쇄 창에서 2장 모아 찍기로 인쇄하면 아이들이 글씨 연습하기에 적절한 크기로 축소되어 인쇄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

큰 글씨로 연습이 필요한 아이들은 모아 찍기 하지 마시고, 기본 인쇄 모드로 인쇄하시면 되어요 :)

 

1학년 2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 외에, 2학년/3학년 자료까지 받아쓰기 급수표와 연습장을 업로드 해 두었습니다)



 

1학년 1학기 받아쓰기 급수표와 받아쓰기 연습장 2가지 버전

안녕하세요!! 하루꾼입니다 :) 오늘도 역시나 1학년 받아쓰기로 검색해서 제 블로그로 들어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이제서야 1학년 자료를 올리게 되었네요. 이로써 초등 1,2,3학년 1학기 받아쓰기

todays-story.tistory.com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노력한 만큼 가치 있다."
-프랑수아 모리아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