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하루꾼/홈스쿨링: 엄마는 공부메이트♬

유료 영어 단어 암기 어플, 무료로 쓰기!

by 하루꾼 2022. 3. 19.
반응형

공무원기출보카4800 영단어 앱 인증번호 받기

안녕하세요 :) 하루꾼입니다!

요즘 아침에 눈 뜨자마자 40분씩 루틴으로 영어 공부를 해보자 싶어서 노력 중이에요. 그동안은 EBS입트영, EBS귀트영 방송을 들었지만 교재를 사지 않고 방송만 들으니 조금 부족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 다운받아 두었던 영어 단어 암기 어플이 기억나서 차라리 영어 단어 암기를 해보자 싶어서 오늘 오전에 들어가 보았어요.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4800'

이 어플은 인증코드를 입력해야 어플 내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인증코드는 '기출보카4800' 도서를 구입한 뒤 책에 있는 인증코드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인증코드가 없는 상태에서는 학습이 제한적이더라고요. 1일차 학습을 할 수는 있는데, 다시 복습하려고 하니 제한에 걸려서 반복적인 복습은 할 수 없어서 조금 불편해졌어요.

 

다행인건, 지금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어플 다운로드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무료로 어플을 이용할 수 있어요.

어플을 다운받고 나서 폰 화면을 캡쳐해서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인증코드를 무료로 발급해주고 있어요. 책을 사지 않더라도 어플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영어 단어 암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는 유용한 이벤트일거라고 생각되어 공유해 봐요! 

저도 이벤트에 참여 해 보았는데요, 방법은 이렇습니다! 

[참여 방법]

 

1. 먼저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뒤 폰 화면을 캡쳐해요.

도용 방지를 위해 사진에 글씨를 써놓았으니 이 사진은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

 

 

 

 

2. 기출보카 앱을 켠 뒤 로그인하고, 사진 순서대로 메뉴이동을 해주세요.

어플 좌측 상단 메뉴탭 > 앱설정 > 공지사항 순서대로 이동해 주세요.

붉게 강조된 부분을 따라 어플 좌측 상단 메뉴탭 > 앱설정 > 공지사항 순서대로 이동해 주세요.

3. 공지사항에서 이벤트 게시판 클릭 후 링크를 따라 들어가세요.

3. 이벤트 참여 전 사이트 로그인 후 캡쳐 사진 용량(1M)이하로 조정해 주세요.

이벤트페이지에서 바로 캡쳐 사진을 올리면 이미지 용량 때문에 바로 업로드 되지 않더라고요. 1M이하로 용량 조정을 해야해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 중인데요, 이미지 용량이 커서 그렇더라고요. 용량 때문에 바로 업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는 카톡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용량을 줄일 수 있어요. :)

카톡으로 사진 이미지 용량 줄이는 방법 :

카톡에서 나에게 메시지 보내기 > 앨범 > 설정메뉴 > 용량을 저용량으로 설정해주세요!

아이폰에서 카톡으로 사진 용량 줄이기 : 앨범 > 설정 > 저용량 선택

아래 사진을 보면 7.6MB 이미지가 42KB로 줄어든 게 확인되네요 :) 1M 이하로 줄여졌으니 무리없이 올라가겠어요.

 

4.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후 사진을 업로드 하면 끝입니다.

사진을 업로드 한 뒤, 첨부하기 버튼을 누르면 24시간 이내에 인증번호를 발급해 주겠다는 안내문이 나올 거에요. 하루 정도 기다렸다가 인증번호를 받으면 인증번호 입력창에 입력만 하면 끝입니다! 인증번호 입력창은 어플 좌측 상단의 메뉴버튼(가로줄3줄 그어진 아이콘 모양)을 누르면 바로 나와요! 

앞으로는 꾸준히 영어 공부 하면서 관련된 컨텐츠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또 방문해 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