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하루꾼/홈스쿨링: 엄마는 공부메이트♬

유료 영어 단어 암기 어플, 무료로 쓰기! - 후기(인증받았어요!)

by 하루꾼 2022.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꾼입니다 :)

지난주에 무료로 영어 단어 암기를 도와주는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렸죠.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4800이었는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인증코드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저도 지난주에 참여해보았어요.

코드가 나오기까지는 24시간이 걸린다는 안내가 있었지만, 저는 주말에 신청해서 하루가 지나도 바로 인증코드 쿠폰을 확인할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월요일인 오늘!! 두둥!! 인증코드 쿠폰이 나왔네요. 끝자리가 0으로 끝나는 저 번호가 인증코드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대부분 모자이크처리 해두었어요. 이제 어플로 가서 저 코드를 입력해 볼게요.

유효기간은 1년

어플에서 메뉴로 들어가면 인증코드를 쓸 수 있는 창이 바로 나오고, 그곳에 입력하면 되어요. 끝자리가 0으로 끝나는 저 인증코드를 입력하고나니 바로 인증이 완료되었어요.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네요. 유효기간이 있어요!!!! 유효기간은 인증코드를 입력한 날로부터 1년이에요. 

제 유효기간은 23년 3월21일에 끝나네요. 오늘이 22년 3월21일이니 딱 1년의 무료 사용 기간이 주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무료로 1년이나 활용할 수 있으니 그 기간만이라도 알차게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저도 인증 받았으니 이제부터 오전 시간을 활용하여 열심히 학습 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